MyCOND로 간소화된 콘도 관리
MyCOND는 콘도미니엄의 관리, 커뮤니케이션 및 보안을 위해 설계된 포괄적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필수 작업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중앙 집중화하여 콘도미니엄 관리자, 도어맨 및 거주자의 삶을 단순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사용자는 예약을 처리하고, 사건을 보고하며, 방문자 접근을 관리하고, 중요한 업데이트를 완전히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습니다. 이 사용자 친화적인 앱은 스마트폰에서 몇 번의 탭만으로 모든 것을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
기능에는 불만 및 제안을 추적하기 위한 디지털 발생 기록부, 완전한 배송 관리 시스템, 청구 및 지불 추적을 위한 재무 관리가 포함됩니다. 또한 거주자는 디지털 투표에 참여하고, 활동에 등록하며, 유지 관리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MyCOND는 거주자가 다른 사람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평가하고 새로운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커뮤니티 상호작용을 향상시킵니다. 전반적으로 MyCOND는 효율적인 콘도미니엄 관리를 위한 현대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